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엔진버전: Unreal Engine 4.26.2

- C++ 컴파일 시 평소보다 컴파일 속도가 느려졌다고 생각될 경우 아래 방법을 한번 사용해 볼 수 있다.

일부 코드만 변경 후 컴파일 시 23.4초가 걸렸다.

 

1. '파일' -> 'Visual Studo Code 열기' 또는 사용중인 IDE로 열기

2. UE4/Engine/Binaries 폴더에서 사용중인 빌드환경에 따라 Win64, Mac 또는 다른 폴더를 선택

3. 폴더를 선택하면 하위에 수많은 파일이 있는데 그 중에 UnrealHeaderTool.target 파일을 찾아서 연다

4. 다른 내용은 건들지 않고, 2번째 줄 "UnrealHeaderTool", 뒤에 스페이스바를 눌러 빈 칸을 추가한다.
    (내용 변경 없이 줄 맨 뒤에 빈 칸만 추가)

5. 저장 후 다시 컴파일 해보면, 속도가 빨라진 것을 볼 수 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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